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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신청

PIMS 인증신청절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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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신청 절차

인증신청 절차 : 1.PIMS 수립운영(3개월) -> 2.내부감사 및 최고책임자 감사결과 확인 ->3.신청서류(공문) ->4.사전인증심사자문-> 5.계약체결->6.인증심사

  • ① 신청기관은 개인정보보호 관리체계(PIMS)를 구축 후 2개월 이상 운영
  • ② 신청기관은 “PIMS 인증신청서”, “사업자등록증 1부(법인인 경우)”를 인증기관에 공문으로 제출
  • ③ 인증기관은 사전점검을 통해 신청기관의 인증범위 및 구축∙운영 현황 등을 확인
  •    ※ 관련 제출 서류는 [이곳]을 클릭해 주세요
  • ④ 인증기관은 신청기관과 협의하여 인증심사 계약 체결
  • ⑤ 인증심사팀이 신청기관에 방문하여 심사를 수행
한국인터넷진흥원

118 청사 [본원] (05717)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135 (가락동) IT벤처타워 Tel. 02-405-5118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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